2019년 8월 2일 금요일

실시간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 보기 , 회원가입없이 무료!!

실시간스포츠중계 프리미어리그 보기 , 회원가입없이 무료!!









SK텔레콤이 전세계적인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사랑하는 e스포츠 팬들에게 5G 실감형 서비스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e스포츠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SK텔레콤은 지난 3월 라이엇 게임즈의 LoL용 5G AR(증강현실) · VR(가상현실) 서비스 독점 개발권을 확보했고, 이후 개발을 거쳐 지난 25일 ‘JUMP AR’, ‘VR 현장생중계’, ‘VR 리플레이’ 등 새로운 방식으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출시했다. 

JUMP AR은 LCK 전용 경기장이자 e스포츠 성지라고도 불리는 롤파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증강현실 서비스다. 롤파크를 방문하기 힘든 팬들도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마치 롤파크에 실제로 와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JUMP AR 앱을 실행하면 롤파크와 연결된 ‘차원문’이 생성되며, 몇 걸음 옮겨 이 차원문 안으로 들어서면 화면은 3D로 재구성된 롤파크 실내로 연결된다. 이용자는 360도로 스마트폰을 움직여 롤파크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실제 팬미팅이 열리는 장소는 증강현실 속에서 직접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팬들은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팀의 로고를 선택해 응원 메시지가 담긴 사진이나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